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결석 사유서 양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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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정보영재교육원 작성일10-03-26 00:00 조회4,589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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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결석을 할 경우 아래의 양식지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셔서 
서류에 사인까지 완료 후 스캔본을 증빙관련서류와 함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행정사무원의 이메일, 직접방문 또는 우편으로 보내어 주시면 담당교수님께 결재는 사무원이 결재 후 통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​기존 : 서류작성 -> 담당교수님 확인/결재 -> 행정실제출

수정 : 서류작성 -> 행정실제출(사무원이 담당교수님께 확인/결재) -> 통보 식으로 현재 시험운용중에 있으니 '수정'사항에 맞도록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2016년 4월 27일(수) 시험운용중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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